해외 산행.여행/유럽

알프스 몽블랑 TMB 종주 트레킹 10일차(몽블랑산장-뵈르네산장) (1) - 2017. 07. 06.

배낭여행-1 2017. 8. 6. 19:49

오늘은 알프스 몽블랑 TMB 종주 트레킹 10일차 몽블랑산장에서 뵈르네산장 까지 갑니다

뜨리앙의 몽블랑 산장을 출발합니다

야생화 꽃길을 지나갑니다

본격적으로 발므고개로 올라갑니다, 가는 길이 온통 야생화입니다

알펜로즈도 많습니다

멀리 발므고개가 보이지만 아직도 한참 올라가야합니다

멀리 전날 넘어왔던 폴크라즈 고개가 보입니다

발므고개 도착하였습니다, 해발 2,191 미터

발므고개에 앉아서 몽블랑 산군과 샤모니를 바라보며 쉬고있습니다

당겨보는 몽블랑, 정상부가 거의 보입니다

몽블랑과 샤모니

단체사진도 한장 찍습니다

가까이 오늘 가야할 길과 멀리 내일 가야할 락브랑입니다

점심식사하고 바로 가기가 아쉬워 트리앙으로 가는 다른 길을 거꾸로 조금 갔다가 갑니다, 락블랑이 언덕 넘어고 보이고 야생화가 아주 좋습니다

발므고개에서 트리앙으로 가는 길, 온길을 되돌아 봅니다

한참와서 다시 돌아보니 발므고개가 보이네요

트리앙에서 올라왔던 길도 보입니다

트리앙으로 넘어가는 고개 까지 왔습니다, 약 해발 2,300 미터 정도 됩니다

아래가 트리앙이고 멀리는 트리앙 넘어 산군입니다

발므고개 방향

고개 옆에 능선으로 이어지는데 높은 곳이 해발 2,343 미터입니다

여기서 발므고개에서 왔던길이 아니라 다른 길로 앞에 보이는 산을 넘어갑니다

작은 호수도 있고 야생화도 좋습니다

오른쪽 아래 트리앙 방향으로 호수도 있고, 건너편 산에는 인공저수지도 있군요